안녕하세요. 이민제 입니다.
이번에 저의 아크 터치 마우스를 AS 받기 위해서 마소 서비스센터를 찾아가 보았답니다.
제가 아크터치 마우스 사용 리뷰를 남긴 뒤, 바로 어이없게도 갑자기 마우스가 고장이 났어요.
그런데 댓글로 여러분들께서 마소는 그냥 새상품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AS센터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후기와 정보를 기록해 보겠습니다.
1. ARC TOUCH 마우스를 무상으로 교환해주다?
네. 제가 AS를 받으러 왔다고 하니까 리퍼 제품인지 모르겠지만, 수리를 해주는 것이 아니라 대체품으로 교환을 해주었답니다.
외관이 새것이기 때문에, 뭐 쌔거라고 믿어야겠지요?
당연히 만족스럽죠. 공짜잖아요.
AS 처리 기간은 매우 짧습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센터의 위치 주소는?
네이버 검색을 해보면, 서비스센터 후기가 없어서 제대로 된 주소를 확인하기가 어려웠어요.
이전 AS센터에서 이전을 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잘못된 주소로 찾아가기까지 했답니다.
마소 서비스센터의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본관 4층 1-1호
이랍니다.
즉, 용산 전자상가 지역에 가셔서 전자랜드 건물 4층에 가시면 되는데요.
이게, 용산에는 건물중에 비슷한 이름의 "전자 월드" 건물도 있거든요?
그래서 햇갈리실까봐 건물 사진을 올려드릴께요.
(용산역이나 신용산역 지하철역에서 내려서 1층에 탐앤탐스 커피숍이 크게 있는 건물을 찾으면 된다.)
3. AS 센터의 연락처는?
연락처는 찾기가 힘든데요.
연락처는 고객기술지원부로 연락하셔야 AS 처리가 된다고 나와있네요.
고객기술지원부 연락처는
1577-9700
입니다. 참고하세요.
역시 세계적인 IT 대기업 답게 서비스가 상당히 쿨하고 좋네요.
마이크로 소프트를 애플보다 좋아하는데, 참 마음에 들었어요.
Written by 이민제
여러분의 하트 공감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IT 제품 리뷰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노트 FE 추천 케이스. "오블릭 플렉스 프로" 솔직한 사용 리뷰 후기. (0) | 2018.11.24 |
---|---|
전설의 만원 짜리 가성비 이어폰 추천. "아이리버 ICP-X80i" 솔직한 리뷰 후기. (0) | 2018.08.09 |
제닉스 STORMX M2 게이밍 마우스 장기 사용 솔직한 리뷰 후기 (6) | 2017.08.27 |
MS 아크 터치(arc touch) 마우스 장기 사용 후 솔직한 리뷰 후기 (3) | 2017.08.25 |
LG 블루투스 이어폰 톤플러스 HBS-A100 솔직한 리뷰 후기 (13) | 2017.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