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민제 입니다. 


담배중에 제가 좋아하는 Parliament 라는 담배가 있는데요.

그런데, 제가 옛날에 처음 흡연을 시작했을 때, 


"팔리아멘트" 


라고 발음을 했거든요. 그랬더니 옆에 친구가 저를 비웃더라고요.


"야. 팔라멘트야. 팔라멘트. 초짜티 내냐? 담배 처음 피는 티좀 내지 마라."


그래서 저는 항상 의문을 가지고 있었죠. 스팰링이 Parliament 인데, 왜 팔라멘트라고 하지 라고 말이죠.

그러나, 그냥 그게 맞는 줄 알고 팔라멘트 거리고 다녔어요.

거의 몇년 동안을 말이죠.


저혼자 처음에 담배를 폈을 때는 편의점 갔을 때 팔리아멘트 달라고 했었는데, 제 주변 사람들은 다 팔라멘트 라고 했어요.


그러나, 오늘 제가 필립모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본 결과



팔리아멘트 이군요.


누가 무식한놈인지 모르겠네요.


오늘부터 편의점 가면, 팔리아멘트 달라고 하겠습니다.


왜 저는 그냥 주변 사람들이 팔라멘트 라고 하니까, 따라했던 것일까요?... 한 번 찾아보면 됬었는데...


Written by 이민제

여러분의 하트 공감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