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민제 입니다.


이번에 코가 막혀서 약국에서 하벤플러스 라는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코가 막힐 때 어떤 약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리스타 라는 삼천당제약 제품을 많이 사용해 왔거든요.


그런데, 한번 다른 제품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하벤플러스를 사용해 보았답니다.


과연 하벤플러스를 추천할 만 한지 리뷰를 적어볼께요!



 


하벤 이라는 단어는 우리에게 매우 익숙하다.

나리스타 라는 제품보다 훨씬 인지도 높은 브랜드 네임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 브랜드 네임을 한 번 믿어보고 구매를 해보았다.


코감기에는 하밴?

과연 그럴까?

 

 

원료약품을 보면, 지일로메타졸린염산염과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이 들어가있다.

뭔지 모르겠다.

아무튼, 감기에 관련된, 약들은 "졸"이라는 단어가 붙은 성분이 많이 들어간다.


사용결과?


별로 효과가 없다.

물론, 효과는 약간 있지만, 나리스타보다 파워가 약하다고 해야할까?

나리스타는 약간 독하기는 하지만 코가 뚫리는 느낌이 꽤나 강하게 든다면, 하벤플러스는 약간 약한 느낌이다.


어짜피 감기에 걸려 코가 막히면 시원하게 뚫어줄 일시적인 효과의 약이 필요하다.

그런 부분에서는 하벤플러스가 더 파워가 약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너무 강한 약들은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으니, 하벤이 조금더 부드럽고 좋다고도 할 수 있겠지만,

어짜피 일반의약품들의 강도가 거기서 거기인 것을 비추어 볼 때,

딱히 하벤플러스의 장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리뷰는 여기까지.

음... 저는 개인적으로 잘 맞지 않았어요.


만약 다음에 저보고 코막힘에 이 제품을 다시 구매하라고 한다면


"저는 다시 안삽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리뷰 끝!


Written by 이민제

여러분의 하트 공감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