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민제 입니다.


이번에는 휴테크 라는 회사에서 만든 바디렉스R HT-7900R 안마의자에 대한 리뷰 후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최근에, 홈플러스 마트에서 프로모션으로 할인행사를 했었고, 마트에서 쇼핑을 하면서 지켜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 대형 안마의자를 몇 번 사용 해 보았기 때문에, 안마의자가 참 좋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으나, 단지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안마기를 찾다가 휴테크의 바디렉스R HT-7900R을 찾게 되었습니다.


현재 홈페이지 가격은 298,000 원으로 공식 판매가가 지정되어 있는데요.

공식 가격이 아닌 각종 프로모션이나 기타 할인행사 때 구매를 하면 조금 더 싸게 구매를 하실 수 있다고 봅니다.


이번 리뷰 후기 글은, 네이버에 바디렉스R HT-7900R 검색 시에, 소비자들이 적었던 리뷰에 대한 저의 의견을 적는 방향으로 해보겠습니다.


그럼 후기를 진행해 볼까요?


(안마기를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안마기의 각도가 뒤로 눞혀져 있는 공간을 활용해야 한다.)

 

 


1. 바디렉스R HT-7900R 은 여자 키에 맞춰져 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제가 사용해 보니, 


"확실히 어느 정도 평균 신장을 가진 남성에게는 높이가 낮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전형적인 우리나라 남자 평균키 를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어깨 안마기능을 이용할 때는 어깨 쪽에 달린 안마봉의 높이가 낮은 단점 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바디렉스R HT-7900R 은 단순히 등과 어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세로 종아리와 팔뚝 까지 마사지 할 수 있다.)


2. 안마기의 힘이 약하다?


 

솔직히 바디렉스R HT-7900R 의 힘이 약하다는 생각은 해 본 적 없습니다. 힘 자체는 적당하다고 보여집니다.

바디렉스R HT-7900R 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대충 만든 제품은 아니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나름 사용하다 보면서, "그래도 이 가격에 잘 만들었네." 라고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3. 바디렉스R HT-7900R은 안마기 전용 의자와 함께 구입하라.


 

안마기를 일반 의자에 두고 사용하시려는 분들이 있는데요. 보통은 비용을 저렴하게 들이고 구입하기 위해서이죠. 안마기 전용 의자는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함께 구입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일반 의자는 의자의 엉덩이 받이와 등받이가 수직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안마기라는 것은 그 각도가 조금 더 커야 합니다. 그리고 엉덩이 받이 쪽이 움푹 들어가야 합니다. 그래야 안마기의 두께를 고려 했을 때,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것이지요. 


안마기를 그냥 바닥에 두고 쓰시거나, 일반 의자에 두고 쓰시면 안마기의 두께로 인해서 자세가 이상하게 나오고 진정한 안마기의 효과를 누리기 어렵습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사지용 전용의자는 휴테크 홈페이지를 가보니 5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바디렉스R HT-7900R의 효과를 보시고 싶다면 안마의자는 필수 입니다. 5만원을 아끼려고 하시는 것 대비해서 가치와 효과가 훨씬 크다는 것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의 안마의자는 5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나의 경험상 안마기를 쓸것이라면 구입은 필수 이다.)

 

 


 

4. 바디렉스R HT-7900R 의 기능별 평가.


 

요즘에 안마기에 대한 광고가 많습니다. 의자형으로 고급스럽게 나온 제대로된 몇 백만원 짜리 안마기들도 있지요. 그런데 참 아이러니 한 것은, 고가의 안마기도 시험 체험 해보았지만, 


"내가 원하는 그 안마의 시원함과는 다르다."


라는 것 입니다. 온몸이 결릴 때, 어떤 사람이 나를 안마해 줄 때 주는 그 시원함과, 안마기라는 기계가 주는 시원함은 다르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비싼 돈을 주고 안마기를 구입해 놓고서 집에 장식용으로 방치하고 있는 분들도 엄청나게 많지요.


안마기가 신기한 제품일 수는 있겠고, 또한 안마기가 없는 것 보다는 있는 것이 낫다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지금 현재의 기술력으로 안마기라는 것이 필수품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바디렉스R HT-7900R 은 엉덩이 부위의 진동마사지와 온열 기능이 있습니다.

진동은 그냥 말그대로 바이브레이션 정도인데, 과연 이 진동이 얼마나 가치가 있냐고 묻는다면 의문부호를 달 수 밖에 없습니다. 온열기능은 엉덩이를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기는 하나, 엉덩이 따뜻하고 싶어서 안마기를 구태여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목과 어깨 지압기능은 어찌보면 안마기드의 최고의 기능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가장 인간의 손과 비슷한 형태로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바디렉스R HT-7900R 에서 가장 좋은 기능은 등과 허리의 주무림과 지압 기능입니다. 경추를 타고 내려오면서 회전볼이 움직이며 등의 척추를 눌러주는데, 이 부위가 개인이 손에 닿기 쉽지 않은 부위라 효과를 가장 많이 보았습니다. 이 부분이 가장 시원했습니다.


(광고에서 나오는 엉덩이 두드림 기능의 사진. 하지만 가장 그 효과가 떨어지는 기능이기도 하다.)

 

 


5. 바디렉스R HT-7900R 은 추천할 만한 상품인가?


그래도 제가 생각할 때는, 이 제품이 매우 우수한 제품이므로 추천한다기 보다는, "가성비"에서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안마기들도 가격대가 많이 올라감에 따라 구입하기에 부담이 되는데요.


어떤 안마의자 들은, 가격대가 낮지만, 바디렉스R HT-7900R 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가격 대비해서 꼭 필요한 기능은 일단은 다 짚어 넣은 안마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도 가성비를 보고 구입을 했었고 말이죠.


만약 안마기가 필요하기는 한데, 가격도 부담되고, 너무 싼 가격의 상품은 허접하고 기능도 없다고 생각되신다면, 안마의자 입문용으로는 바디렉스R HT-7900R 가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다음에 재구매를 할 생각이 있냐고 한다면,


"그냥 그 때 기분 봐서..."


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휴테크의 바디렉스R HT-7900R 은 정말 좋지도,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은 그냥 보통의 상품이라는 생각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제가 어찌보면 부정적인 글을 적지 않는 이유는, 가격 대비 해서 가성비가 좋은 상품이고, 허접하게 만든 제품이 아니라, 노력을 담았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상 이민제 였습니다.

여러분의 하트 공감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