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JTBC 아는 형님 "비, EXID 하니" 편에서 하니와 여성 씨름을 대결하는 상대로, JTBC 의 막내 PD 인 허서문 PD가 나왔습니다.


허서문 PD의 나이는 24살로, 매우 귀엽게 생긴 외모로 인터넷상의 많은 남자들에게 한 몸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강호동과 비의 씨름 대결 보다 아주 잠깐 출현한 허서문 PD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실제로 허서문 PD에 대한 네이버 검색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방송 1회 출현으로 벌써 스타가 되셨네요.)


"아따 씨름 하는데 저를 왜 부르세요? 저는 PD 라고요! 헤헤"


어린 신세대 답게 외모도 요즘 신세대 처럼 예쁘고 귀엽게 생겼군요.

특히 허서문 PD는 KAIST 의 산업 및 시스템 공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허서문 PD는 어찌보면 공학계열 명문 대학교인 카이스트에서 여러가지 인문학이나 연극영화등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함으로서 이 쪽 분야로 진출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역시 대학교와 직업은 항상 같지는 않나 봅니다.



움짤 사진을 한 번 보시죠.



"이왕 나왔으니까 한 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하니님 살살 해주세요...헤헤"


깔끔한 피부와, 약간 처진 눈매가 남자들이 동생 삼고 싶어하는 외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참 귀여우신 것 같군요.

요즘 JTBC 는 외모로 여자 아나운서와 직원을 뽑는 다는 농담이 돌 정도로,

JTBC 여자 직원들의 외모가 날로 출중해 지고 있고, 이따금 씩 방송에 얼굴을 비치는 PD와, 앵커, 아나운서, 기자들의 외모가 모두 후덜덜 한 모습을 보여줌을 알 수 있습니다.

 

 

 

 



허서문 PD는 과거 아는형님 강타 편에서 강타의 사생팬(?), 아니... 열성팬으로서 강타의 노래를 들으면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었는데요. 역시 예쁜 여자분들은 어디에 있든 관심을 받나 봅니다.


"으랏차차! 까불지마! 나 카이스트야!"


나름 씩씩한 우리들의 EXID 하니를 귀여운 외모로 씨름에서 땅바닥에 매쳐버리는 모습입니다. 하니도 당황한 모습이군요? 연약해 보이는 허서문 PD 가 이렇게 강한 힘이 있으니 말이죠?




허서문 PD는 매우 외소할 것 같지만, 사진으로 봐서는 적당한 키와 비율을 가지고 있군요.


카이스트 인재로서 앞으로 JTBC에서 멋진 활약 기대할께요.

밝게 웃는 모습이 예쁘십니다.


파이팅! 허서문 PD님!


이상 이민제 였습니다.

여러분의 하트 공감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