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년 보신각 타종 행사가 열렸습니다. 요즘 한국 남성들의 국제결혼이 증가하면서 외국인 여성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각종 커뮤니티에서 제야의 종 타종 행사에 참가했던 그 외국인 여성의 이름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평소에 야의 종 타종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미녀 외국인의 등장에 마치 반지의 제왕의 왕의 귀환 같다라는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제야의 종에서 타종을 한 사진 속 외국인의 이름은 장엘리나 입니다.

 

 

1. 2024 야의 종 타종 행사에 참가한 장엘리나 및 참가자 명단

 

글로벌 인플루언서의 이름은 장엘리나 (Karimova Elina), 키카 킴 (Kika Kim),  크리스텔 풀가 (Kristel fulgar), 아누쉬카 센 (Anushka Sen), 캠 (Kem), 카산드라 뱅슨 (Cassandra Bankson) 이라고 합니다. 

 

이 자리에 참가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은 한 해 동안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준 인물들 중 공모를 통해 선발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을 위해 좋은 일을 한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국 남성분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분이 바로 장엘리나 님인데, 한국 이름이 장엘리나 이고, 영어이름은 카리모바 엘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카리모바 엘리나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

 

 

카리모바 엘리나는 유명한 SNS 인플루언서라고 합니다. 유튜브 구독자가 약 120만명, 틱톡 팔로워 약 1300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340만명으로 SNS 모두 합쳐서 대략 1760만명이나 되는 엄청난 인플루언서 입니다.   

 

 

카리모바 엘리나의 풀 네임은 엘리나 일다로브나 카리모바라고 합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는 단순한 외국인 인플루언서가 아닙니다. 

카리모바 엘리나의 국적이 무려 한국 입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는 현재 한국인 입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는 1998년생으로 25세 입니다.

 

키는 163cm, 몸무게는 46kg 정도 나간다고 하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사진 상으로는 키가 상당히 커보이는데, 팔 다리가 길고 비율이 좋아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카리모바 엘리나의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며, 동생이 있는데 여동생 장유나 님이 있다고 합니다. 장유나 역시 인스타그램 모델 및 틱톡커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카리모바 엘리나의 출신 중학교는 용인백현 중학교, 번동 중학교, 한성 여자 중학교이며, 출신 고등학교는 한성 여자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카리모바의 출신 학교를 보니, 모두 한국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카리모바 엘리나는 1998년에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났는데, 4살 때 부터 한국에 와서 어린 시절을 모두 한국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외모만 보면 서양인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 한국인의 정서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한국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는 그래서 당연히 한국말을 유창하게 합니다. 야의 종 타종할 때 모습을 보았을 때 왠지 외국인이지만 표정이나 웃는 모습들이 한국인 스럽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한국에서 대부분의 인생을 산 한국인이었던 것 입니다.

 

 

추리닝 입은 카리모바 엘리나의 사진입니다.

노메이크업의 수수한 모습의 카리모바 엘리나 사진입니다. 화장을 하지 않은 쌩얼도 미인입니다.

 

 

카리모바 엘리나의 머리 스타일은 참 고급스럽고 멋있는 것 같습니다. 

카리모바 엘리나의 원래 머리 색깔이 금발인지 갈색인데 염색을 하는 것인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어떠한 머리색도 잘 어울립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는 자켓과 치마 패션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모든 스타일을 잘 소화하며 약간 한국 패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리모바 엘리나가 한국 사람이라는 것이 잘 믿겨지지 않습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는 에이프릴스킨과 MLB 브랜드의 모델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카리모바 엘리나가 하늘하늘 원피스를 입으니 진짜 고급스럽습니다. 밝고 통통 튀는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럽 귀족 코스프레 같은 의상을 입은 카리모바 엘리나 입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는 노래 실력고 댄스 실력도 훌륭하다고 합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는  한 때 가수가 꿈인 적이 있다고 합니다.

 

 

햄버거를 먹고 있는 카리모바 엘리나 사진입니다.

 

카리모바 엘리나의 인스타 사진을 보면 재미있는 점이, 사진을 자세히 보면 한국에서의 사진이 매우 많다는 것 입니다. 위의 사진들 중에서도 한국 배경이 엄청 많은데, 카리모바 엘리나의 외모에만 집중해서 사진을 보니 눈치 채지 못하는 것 입니다. 또한 서양인의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사진을 찍으니 사진을 찍는 배경이 당연히 외국이라고 생각하도록 착각하게 되는 것 입니다. 뒤에 한국배경들이 많습니다. 실내에서 찍은 사진들도 한국의 팬션들이 많아 보입니다. 

 

카리모바 엘리나가 사진에 나오니, 평소에 별로 대단하다고 느껴본 적 없는 한국 휴양지나 건물들이 너무 아름다워 보입니다. 사진의 주인공이 참 중요한 듯 합니다.

 

카리모바 엘리나의 전설의 재야의 타종 입장.gif

 

 

카리모바 엘리나의 외모를 보고, 한국의 다양한 커뮤니티에서는 많은 칭찬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카리모바 엘리나의 국적이 한국인 줄 모르고, 국제결혼 하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미국 하이틴 스타같은 카리모바 엘리나.gif

 

카리모바 엘리나의 꿈이 가수였다는 것이 진짜 였던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가수로 데뷔해도 부족함 없는 외모와 스타성입니다. 

 

 

카리모바 엘리나로 인터넷에 나오지만 한국인 장씨 성의 장엘리나 입니다. 한국으로 어렸을 적 귀화전의 이름이 엘리나 일다로브나 카리모바 (Elina Ildarovna Kairmova) 이고, 법적인 정식 이름은 장엘리나 입니다.

 

야의 종 타종을 한 그 외국인 미녀가 장엘리나라는 한국인이라는 것을 안 인터넷 커뮤니티는 한 때 난리가 났었습니다.

 

인형같은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칭찬했으며, 섹시함과 청순함을 함께 가지고 있다고 극찬했습니다.

또한 한국인 원탑이라는 재밌는 반응들도 있었습니다.

 

귀마개가 커보일정도로 얼굴이 작은 장엘리나.gif

 

장엘리나님의 지속적인 성공을 기원합니다.

 

장엘리나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elina_4_22/

 

이고, 

 

장엘리나 유튜브는 

https://www.youtube.com/@ElinaKarimova

 

입니다.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서 장엘리나 님의 사진들과 영상이 한국을 홍보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장엘리나님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