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윤아님은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 외모, 점점 어려지는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소녀시대 데뷔 시절, 윤아님과 유리님이 비슷하다는 의견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초창기를 제외하고는 서로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풋풋했던 시절의 윤아님
청순한 윤아님
윤아님은 둥근 이마와 높은 코 그리고 옆모습이 여신 같다는 평가를 듣고는 합니다.
윤아님은 성형 없는 자연미인으로 유명합니다.
해맑은 미소의 윤아님.

 

윤아 님의 나이는 29살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키가 168 센티미터로 여성분들 중에 큰 편에 속합니다. 그런데 더 크게 보이는 이유는 아무래도 긴다리와 작은 얼굴 크기 때문이라는 의견들 입니다.

 

 

윤아님의 몸무게는 45 킬로그램이라고 인터넷에 나와있으며, 더 가벼우면 더 가벼웠지 더 무겁지는 않을 거라는 것이 인터넷 평가 입니다.

 

별명은 꽃사슴 입니다. 요즘 꽃사슴이라는 별명을 가진 연예인 분들이 많은데, 윤아 님이 원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철저한 몸매 관리에 힘 쓰시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윤아님은 청바지 핏이 유명합니다.

 

청바지는 골반이 넓은 사람이 잘 어울린다는 인터넷 정보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여성분들은 심지어 골반의 넓이를 넓히려는 노력들도 하신다고 합니다. 

윤아님은 골반 미인 이라는 평가도 받고 계신데, 그래서 청바지가 잘 어울리나 봅니다.

 

 

윤아 님이 졸업한 고등학교는 대영고등학교 이며, 졸업한 대학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입니다.

 

소녀시대에서의 역할은 비주얼 담당과 리드댄서라고 합니다.

 

윤아 님은 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굉장히 높은 댄스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춤선이 예쁘다는 의견들입니다.

 

윤아님은 고생을 전혀 안해보게 생긴 외모와는 달리 나름 5년여 동안의 연습생 기간을 가진 실력파 댄서입니다.

 

윤아 님이 소녀시대에서 무대 센터로 중심을 잡아주었기 때문에, 소녀시대의 공연이 훨씬 빛났다는 평가 입니다.

 

 

 

연예계 대표 소두 윤아님.
요즘 윤아님은 지나치게 동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윤아 님의 얼굴 피부는 깨끗하기로 유명합니다.

 

거의 모든 걸그룹 센터들은 예쁜 외모와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서 말 수가 적은 편인데, 윤아님은 얼굴도 예쁜데 성격까지 털털해서 예능에도 많이 나옵니다.

 

최근, 효리네 민박 이라는 방송에서 미모와 좋은 성격으로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윤아님은 갈색 염색머리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윤아님은 이제 가수이면서 배우 입니다.

 

보통 여자 아이돌 가수들도 여배우 앞에서는 외모가 비교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윤아 님은 몇 안되는 여배우들에게도 뒤쳐지지 않는 외모를 가진 가수라는 평가 입니다.

 

윤아님이 출연하신 "너는 내운명" 이라는 KBS 드라마에서 장새벽 역할로 출연했을 때 처음 보게 되었고, 그 드라마를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드라마가 인기가 많았었습니다.

 

 

 

요즘은 윤아님 처럼,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하는 아이돌 가수들이 많이 생겨난 것 같습니다.

 

당시 연기 초보 시절이기 때문에 연기력이 뛰어나지는 못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지만 그래도 연기력이 준수했다는 의견들도 많았습니다.

 

윤아님은 체감키 170센티미터 이상 된다는 말들도 있습니다.
윤아 님의 DB손해보험 광고 중.

 

윤아 님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꽃미남 서강준과 함께 라그나로크 광고를 찍었고, DB손해보험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위 사진의 DB손해보험 광고의 윤아님은 매우 잘 어울린다는 팬들의 칭찬을 받았었습니다.

 

그냥 하얀 테니스복 하나 입고 나왔을 뿐인데, 청순함이 잘 어울렸다는 평가 입니다.

 

때로는 분위기 있는 패션 화보도 촬영 하십니다.
때로는 올블랙 패션

 

윤아 님의 노래실력은 좋지 못하다는 평가이지만, 그래도 항상 열심히 하십니다.

 

사진 속 윤아 님의 긴 갈색 단발펌은 많은 여성분들이 따라하게 되었습니다.

저런 스타일의 머리를 소화하기 위해서는 긴 목을 가져야 한다고 합니다.

 

 

대중들의 평가는 윤아 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였습니다.

 

미인이지만 내숭 없는 밝은 모습이 좋다는 평가 입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방송생활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