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님의 아는 형님의 출연 했을 때 교복 댄스 움짤입니다.


(움짤이 많아서 다소 로딩이 있을 수 있으니 천천히 보세요.)


(김희선의 뒷모습을 보고 그 누가 그녀의 나이를 40대라고 하겠는가?)


"점프!"

(40대가 귀여워 보이면 내 눈에 악마가 있는 것이 맞나요?)


(형편없는 몸치 김희선님의 댄스. 귀엽네요.)


(김희선씨는 빨간색 교복 치마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김희선님 다리 라인이 예술입니다. 스타킹을 신으셨는지 얼굴 피부색에 비해서 다리가 태닝한 듯 까무잡잡 하시네요.)


"나에게 내숭이란 없어!"

(김희선님의 엽기 댄스. 강호동씨도 참 신나하는 것 같아요. 그녀의 솔직한 성격이 보이네요.)


(이수근의 탭댄스에 도전하는 김희선. 날렵한 몸매와는 달리, 형편없는 댄스실력.)


"아이 신나요!"

(40대 유부녀 김희선의 신나는 댄스 타임. 교복 마이 까지 탈의하고 열심히 도전하네요!)


"춤 좀 못추면 어때. 꼬와?"

꼽지 않습니다.


사랑해요. 김희선!


영원한 국민 여신.


Written by 이민제

여러분의 하트 공감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